콘텐츠ㆍ플랫폼 비즈니스 트랙에서는 미디어, 콘텐츠, 엔터테인먼트, ICT 기업은 물론 관련 연구소와 컨설팅 기업, 규제기관 등 다양한 분야의 수요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교육 및 연구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. 본 트랙에서는 미디어, 콘텐츠, 엔터테인먼트 및 ICT 관련 시장의 분석 및 관련 기업의 전략과 바람직한 정책을 연구하고, 경제학, 경영학, 심리학, 신문방송학 등 다학제적 관점에서 미디어, 콘텐츠, 엔터테인먼트, ICT 관련 시장의 주요 이슈들을 분석하는 방법을 교육한다. 콘텐츠ㆍ플랫폼 비즈니스 트랙의 교육과정을 이수한 학생들은 미디어, 콘텐츠, 엔터테인먼트, ICT 분야에서 최고의 경영 전문가 및 정책 전문가로 인정받게 될 것이다.
본 트랙의 재학생 및 졸업생들은 통신사 (SKT, KT, LGU+), 지상파방송 (KBS, SBS, MBC 등), 케이블TV (CJ 헬로비전, 티브로드, JTBC 등), IPTV (KT, SK브로드밴드 등), 기타 미디어 기업 (CJ E&M, 스카이라이프, TV 조선, 다음 커뮤니케이션, 마이크로소프트 등), 연구소 및 정부기관 (정보통신정책연구원, 한국방송통신전파진흥원, 한국콘텐츠진흥원, 게임물등급위원회 등), 영화사, 광고회사, 컨설팅 기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