공지사항

  • 2021-1학기 수강철회 안내

    2021.03.24 글쓴이 : 관리자 조회수 : 1194

    2-3 수강과목철회원(4).hwp

    2021-1학기 수강철회 안내

     

    2021-1학기 수강철회 안내

     

     

    * 수강철회 기간 : 2021.4. 5(월) ~ 7(수) 17:00까지

     

    * 철회원 제출처 : 정보대학원 행정팀(새천년관 412호) 또는 정보대학원 이메일 gsi@yonsei.ac.kr로 송부

     

    * 철회원 제출 방법 :

       1) 첨부된 수강철회원을 작성하여 과목 담당교수 확인과 지도교수 확인 후 행정팀으로 제출(4월 7일(금) 오후 5시까지)해야하며,

           신청과목이 최소 1과목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.

     

        2) 철회원 양식의 담당교수 및 지도교수 확인 날인은 이메일 회신을 첨부해도 무방합니다.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   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    * 철회한 교과목은 성적평가에서 제외되며, 성적표 상에는 "W"(Withdraw)로 기재되며 철회한 교과목을 재수강하더라도 철회기록은 삭제되지 않습니다.

     
    * 수강철회 후 반드시 학사포탈 내 수강신청 내역 메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.
      (학사정보시스템 -> 학사관리 -> 수업-> 수강신청 내역)
     

     

    * 문의: 행정팀(02-2123-4187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