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Bulletin Board

  • 게시판
  • 세미나

세미나

[한국경영정보학회] "클라우드 전환과 활용" 세미나 안내 작성일 24-04-01 00:00

페이지 정보

본문

[한국경영정보학회] "클라우드 전환과 활용" 세미나 안내
 

안녕하십니까? 연세대학교 정보대학원 행정팀입니다.

지난 세 번의 산학세미나에 이어 4월 산학세미나로 "클라우드 전환과 활용" 산학세미나를 온라인으로 개최합니다.

 - 1월: 디지털 비즈니스 트랜드

 - 2월: 생성형 AI

 - 3월: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

 - 4월: 클라우드로 전환과 활용

 - 5월: AI와 디지털 금융 (예정, 오프라인)

 

4월 산학세미나는 등록 없이 온라인으로 바로 참여가 가능하니, 많은 관심 부탁드리겠습니다.

 

세미나 일시: 2024년 4월 25일(목), 14:00 - 15:35

참석 대상: 기업 경영진, 산업 전문가, 경영정보학 연구자, 디지털 비즈니스 관심자

참석 링크: https://yonsei.zoom.us/j/81969744706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