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Bulletin Board

  • 게시판
  • 세미나

세미나

[바른ICT연구소] 4월 2일 (금) 14:00 Barun ICT Research Colloquium에 초대합니다. 작성일 21-03-24 00:00

페이지 정보

본문

안녕하세요.
바른ICT연구소입니다.

코로나19로 비대면 생활이 예기치 않게 지속되며 나도 모르게 몸과 마음이 위축되는 시기입니다.

 

바른ICT연구소는 코로나 블루를 지혜롭게 이겨내기 위한 지혜를 나누기 위해,

연세대학교 언론홍보영상학부 김주환 교수님(<회복탄력성>, <그릿> 저자)을 모시고,

2021년 4월 2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<마음 근력 향상을 위한 내면 소통 명상>을 주제로 리서치 콜로키움을 개최합니다.

 

구글 폼을 통해 신청하신 분께 초대장을 보내드릴 예정입니다.

 

2021년 바른ICT리서치 콜로키움 <코로나19 팬데믹을 극복하는 우리의 지혜>

 

연사: 김주환 교수

주제: <마음 근력 향상을 위한 내면 소통 명상>

일시: 2021년 4월 2일(금) 14:00-17:00

 

신청 링크: https://forms.gle/SEH71ebMvFv1wr597

안내 영상: https://youtu.be/pusjAKRc8is

 

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을 부탁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바른ICT연구소 드림.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