2025-2학기 종합시험 응시 및 면제신청 안내 작성일 25-12-11 10:46 페이지 정보 본문 2025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입니다. 아래 관련 내용을 숙지하신 후 기한 내 붙임 양식을 작성하고 지도교수 확인 후 해당 정보대학원 공용메일(gsi@yonsei.ac.kr)로 제출바랍니다. *이메일 제목 작성 양식: 2025-2학기 종합시험 신청( 신청자 본인 성명/ 학번 기재)*종합시험 신청서를 회신할 때 지도교수님을 참조로 하여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※ 종합시험 응시면제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면제신청을 해야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첨부드린 유의사항을 확인바랍니다.정보대학원 행정팀(02-2123-4187) 첨부파일 2025-2학기_종합시험 신청서1차, 2차.xlsx (23.4K) 78회 다운로드 | DATE : 2025-12-11 10:46:33 2025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신청안내251211.pdf (1.2M) 100회 다운로드 | DATE : 2025-12-11 10:52:42 목록 이전글샌드위치 휴무 안내 25.12.19 다음글2025학년도 2학기 학위논문 제출 안내 25.12.05 댓글 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