게시판

Bulletin Board

  • 게시판
  • 공지사항

공지사항

2025-2학기 종합시험 응시 및 면제신청 안내 작성일 25-12-11 10:46

페이지 정보

본문

2025학년도 2학기 종합시험 실시 안내입니다. 


아래 관련 내용을 숙지하신 후 기한 내 붙임 양식을 작성하고 지도교수 확인 후 해당 정보대학원 공용메일(gsi@yonsei.ac.kr)로 제출바랍니다. 

*이메일 제목 작성 양식: 2025-2학기 종합시험 신청( 신청자 본인 성명/ 학번 기재)

*종합시험 신청서를 회신할 때 지도교수님을 참조로 하여 회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종합시험 응시면제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면제신청을 해야합니다. 자세한 사항은 첨부드린 유의사항을 확인바랍니다.


a51fb884cd1d30378a54567a58c71f55_1765417523_7252.png

정보대학원 행정팀(02-2123-4187)

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